‘결백→반도’ JTBC 설특선영화 라인업..’아형-1호가’ 결방

Picture 1.jpg

Picture 2.jpg

2월 10일 오후밤 9시에는 배종옥과 신혜선, 허준호가 주연을 맡은 영화 ‘결백’이 방송된다. 기억을 잃고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의 무죄를 입증하고자 변호사인 딸이 진실을 파헤치는 내용을 담았다.

본격적인 설 연휴의 시작인 11일 오후 8시 30분에는 엄정화가 주연을 맡은 코믹액션영화 ‘오케이 마담’이 편성됐다. 해외여행 이벤트에 당첨된 한 가족이 테러리스트와 함께 비행기에 오르면서 겪는 일을 그린 소동극이다. 엄정화와 함께 박성웅, 이상윤, 배정남, 이선빈 등이 출연해 웃음을 준다.

11일 오후 10시 30분에는 지난해 개봉돼 찬사를 받은 ‘1917’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조지 맥케이, 딘 찰스 채프먼 등 젊은 연기자와 콜린 퍼스,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크 스트롱 등 인지도 높은 스타급 배우들이 동반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1차 세계대전 당시를 배경으로 불가능에 가까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군인들을 보여준다. 지난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촬영상과 음향믹싱상, 시각효과상을 수상했으며, 같은 해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는 작품상과 감독상을 받았다. 영국 아카데미에서도 작품상과 감독상, 촬영상, 음향상, 미술상, 특수시각효과상을 받는 등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호평받았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