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성 “양육비 때문에 ‘우이혼’ 출연..인민정과 재혼할 것”

Picture 1.jpg

Picture 2.jpg

제작진은 이혼 경험이 있는 김동성과 인민정이 재혼할 결심으로 출연하는 것을 지지하면서 재혼 전 저런 과정이 있다는 것을 시청자에게 보여주려고 한다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김동성은 “분명히 나 안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 엮어서 욕할 수 있으니깐”이라고 걱정했고 인민정 씨는 “내 걱정은 없고, 오빠에게 악플 다는 게 걱정이다. 본인은 그런 의도가 아니었는데 본의 아니게 벌어진 상황과 주변 시선들로 주눅 든 모습을 올려주고 싶어서 출연하게 됐다. 나라도 지켜주고 싶었다”고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진 장면에서 어머니가 등장해 “엄마랑 상의도 없이 니가 일을 저질렀다”면서 “애들 양육비 해결됐어?”라고 묻자, 김동성은 “출연료 나오니까 양육비는 충당되니까 그것 때문에 하는 이유도 있다. 양육비가 밀리지 않게 자리 잡는 게 최우선”이라고 털어놨다.

김동성은 “저 문제아가 왜 나왔지? 하실 거다. 많은 루머들에 대해 아닌 부분은 아니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방송을 통해 솔직해지고 싶어서 용기 내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