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나의 봄’ 서현진-김동욱-윤박-남규리 출연확정, 막강 라인업

Picture 1.jpg

 

배우 서현진-김동욱-윤박-남규리가 만난다.

오는 2021년 상반기에 방송될 tvN 새 드라마 ‘너는 나의 봄’(극본 이미나/연출 정지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너는 나의 봄이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작사가이자 tvN ‘풍선껌’에서 감수성 짙은 대사를 펼쳐낸 이미나 작가,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통해 세련된 연출력을 선보인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하면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 관련 서현진-김동욱-윤박-남규리가 ‘막강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시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서현진은 어린 시절 잠시 머물렀던 강릉의 한 여관을 마음의 고향으로 여기며,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가 된 인물 강다정 역을 맡았다. 새 출발을 위해 구구빌딩으로 이사하지만 그 곳에서 살인사건과 아래층 남자 주영도와 엮이며 자신의 어린 시절을 마주하게 되는 인물이다. 출연한 모든 드라마에서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발휘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서현진은 캄캄했던 기억마저도 온 마음으로 끌어안고 사는 여리고도 단단한 강다정이라는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섬세한 연기를 선보이며, 때론 로코퀸의 발랄함으로 때론 멜로퀸의 애절함으로 안방극장에 즐거움과 공감을 선물할 전망이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