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이영지도 반했다..’연세대 천정명’ 허재 아들 허웅 등장

Picture 1 (1).jpg

‘놀면 뭐하니?’의 H&H주식회사에 ‘농구 대통령’ 허재와 아들 허웅 선수가 깜짝 등장한다. 대학교 농구 코트 위를 달리던 ‘연세대 천정명’ 허웅 선수에게 첫눈에 반해 팬이 돼버린 의뢰인의 사연과 영문도 모른 채 H&H주식회사에 깜짝 초대된 허재, 허웅 부자의 어리둥절한 모습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6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윤혜진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에서는 H&H주식회사에 초대된 허재, 허웅 부자의 모습이 공개된다.

H&H주식회사의 ‘사랑 배송 서비스’에 접수된 사연 중 ‘연세대 천정명’으로 통하는 농구부 6번 선수에게 첫눈에 반해버린 의뢰인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의뢰인은 교환학생으로 한국에 와 처음 찾은 농구 경기장에서 등번호 6번 선수를 보고 단번에 팬이 됐다고. 자신도 모르게 선수를 향해 큰 소리로 응원을 하는가 하면 교양 과제를 핑계로 인터뷰를 요청하기도 했다며 ‘사랑 배달꾼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