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돌아보지 말아요’ 유희열X젝스키스, “너희들 대박 났어” 이유있는 자신감..기대UP!

Picture 1 (1).jpg

나영석PD는 이 사실을 유희열에게 알렸고 유희열은 곡을 쓰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유희열은 “조만간 이민을 가려고 한다”라고 메시지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유희열은 젝스키스를 위한 곡을 완성했다.

은지원은 유희열을 보며 “번거롭게 해서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하지만 유희열은 “아니다. 나에게도 기회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희열은 “곡 의뢰를 많이 받았지만 누군가를 위해 작정을 하고 곡을 쓴 건 7년만이다”라고 말해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하지만 유희열의 곡 설명이 점점 길어지자 은지원은 “혹시 시간이 없으셨던 거냐”라고 물었다. 하지만 유희열은 자신만만하게 “너희 대박났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날 젝스키스는 유희열이 쓴 ‘뒤돌아보지 말아요’ 피아노 반주를 들었다. 은지원은 기쁨의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은지원은 “곡이 굉장히 좋다”라고 만족감을 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