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악플 오기로 버텨 투자 수익률 60% 달성” (‘개미는 오늘도 뚠뚠’)

Picture 1 (1).jpg

 

카카오M이 6일 오전 7시 카카오TV에서 공개한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서는 단기간에 매수 매도를 반복하며 마이너스 수익률을 기록해왔던 ‘단타야수’ 딘딘이 60%를 넘어서는 역대급 투자 수익률과 그 비결을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이날 공개된 ‘개미는 오늘도 뚠뚠’에서는 언택트 시대에 주목을 받고 있는 ‘캠핑’을 주제로, 직접 멘토들과 캠핑에 나선 개미 4인방의 에피소드가 펼쳐졌다. 멤버들은 캠핑장에 도착하기 전 캠핑용품팀과 식재료팀으로 나눠 마트와 캠핑용품 전문점을 찾아 캠핑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캠핑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들의 정보를 알아보는 등 말그대로 ‘현장학습’에 나섰다. ‘캠핑’ 확산 트렌드에 따른 부탄가스, 히터, 아이스박스 등 다양한 캠핑 관련 물품과 기업에 대한 탐구부터, 과자, 주류, 식재료 등의 트렌드와 관련 기업에 이르기까지 김프로와 슈카 두 멘토는 시장의 흐름을 읽는 방법과 체크해야할 점 등 유용한 노하우를 전하며 주식 투자를 위한 올바른 접근법을 전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