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유재석 “지석진이 주식 종목 20개 이상 정보줘..산 적 없다”

Picture 1.jpg

한 네티즌은 지석진에게 주식 투자 종목을 알려달라고 요청했다. 지석진이 “제가 종목을 알려드릴 수는 없다”고 거절하기가 무섭게 네티즌은 지석진이 말해주는 것만 빼고 다 사겠다고 덧붙여 멤버들을 폭소하게 했다. 김종국 역시 “내 주위에서도 많이 물어본다. 석진 형은 왜 그렇게 돈을 못버냐고 한다”고 거들었다.

지석진은 이에 “나 그 얘긴 들어봤다. ‘살 때 얘기해주세요, 빼게. 팔 때 얘기해주세요, 사게’ 한다”고 셀프 디스했다. 유재석은 “제가 석진 형을 알아온 세월이 꽤 되잖냐. 석진 형이 좋은 정보를 많이 줬다. 종목으로 따지면 20개 이상을 저한테. 왜냐하면 형은 또 나를 아끼니까”라면서도 “그런데 나는 한 번도 산 적이 없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네티즌들의 댓글을 읽던 유재석은 “요즘같은 코로나 상황이 아니면 사실 많은 분들과 만날 수 있는데”라며 랜선 만남에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