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측 “이승기-이희준-박주현-경수진의 열정과 폭발적 케미가 완성도 높여”

Picture 1.jpg

오는 3월 3일(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마우스’(극본 최란/연출 최준배/제작 하이그라운드, 스튜디오 인빅투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퍼센트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 끝,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본격 ‘인간헌터 추적극’이다.

이와 관련 ‘마우스’ 주역 4인방인 이승기-이희준-박주현-경수진이 서로 눈만 마주쳤다하면 환한 웃음을 터트리다가도, 카메라가 켜지면 돌변한 눈빛을 드리운 반전 면모로 각양각색 카리스마를 폭발하는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먼저 이승기는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에 타고난 성정까지 갖춘, 훈남 신입 순경 정바름 역을 맡았다. 이승기는 최준배 감독의 컷 소리가 나자마자 모니터로 달려가 자신의 연기 모습을 꼼꼼히 체크하고 상대방 배우와의 호흡까지 점검하는 모습으로 주연배우다운 든든한 책임감을 느끼게 했다. 또한 불철주야 촬영준비에 바쁜 현장 스태프들에게 먼저 다가가 인사를 건네고 안부를 물으며 긴장을 풀어주려 노력하는 등 실제도 정바름과 꼭 닮은 싱크로율 200% 면모로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