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혜수 주연 ‘디어엠’, 방영연기 요청 빗발..’시청자 뿔났다’

Picture 1.jpg

Picture 2.jpg

24일 KBS 시청자상담실 홈페이지에 따르면 ‘24일 일일 시청자 주요의견’에는 출연자 섭외 제언으로 KBS 금요드라마 ‘디어엠’이 올랐다. 이는 지난 23일 하루 동안 진행된 1,311건의 상담건수의 결과이다.

상담 보고서에 따르면 주요 의견은 “해당 드라마의 주연을 맡은 배우가 과거 학창 시절에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의혹이 쏟아지고 있다. 물론 아직 해당 배우가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사실이 명확하게 밝혀진 것은 아니지만 가해자로 지목된 이후 출연이 예정되었던 다수의 방송에서 출연이 무산되고 있다”라며 “시청자들이 해당 드라마를 즐거운 마음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배우를 교체해주기 바란다”라는 내용이다.

한편 ‘디어엠’ 홈페이지 내 시청자 게시판에서도 박혜수의 ‘디어엠’ 출연과 관련해 시청자들의 항의가 빗발치고 있다. 일부 시청자들은 ‘학폭에 대해 확인 후 방영 부탁드린다’, ‘논란이 사실이라면 과연 학폭 가해자가 나오는 것이 마땅한가’, ‘디어엠 협찬사 제품 불매’ 등의 글을 게재하며 방영 연기 하차를 요청하고 있는 상황.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