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나혼산’ 기안84 러브콜에 화답 “좋아하는 예능, 환대 감사”

Picture 1.jpg

Picture 2.jpg

제이홉은 2월 17일 오후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한 ‘다시 다시 호비의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생방송에서 ‘나 혼자 산다’와 해당 프로그램의 출연자인 웹툰 작가 기안84 관련 질문을 받았다.

한 팬은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 님이 홉이(제이홉) 오빠 찾았다”고 말했다.

이에 제이홉은 “맞다. 정말 깜짝 놀랐다. 이렇게 환대해주실 줄 너무 상상도 못 했다. 너무 좋아하는 예능이다 보니까 이야기를 했던 건데 너무 좋아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며 “내가 웹툰은 많이 안 봐가지고”라고 밝혔다.

앞서 기안84 등 ‘나 혼자 산다’ 출연자들은 방송에서 제이홉을 여러 차례 언급하며 출연에 대한 바람을 드러냈다. 기안84는 2월 12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나한테 말고 제작진에 연락을 해달라”며 “혹시 연락처를 모르셔서 그러신가”라고 농담했다. 이에 코미디언 박나래는 “그럼 기안84님 연락처를 여기 자막에 넣자”고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