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규한, ‘캐치온쇼’ 新MC 확정..4일 첫방

Picture

 

Picture

 

캐치온 ‘캐치온쇼’의 새로운 MC가 배우 이규한으로 확정된 가운데, 2021년 새로운 ‘캐치온쇼’가 오는 14일 오전 11시에 첫 방영 예정이다.

‘캐치온쇼’는 격주 목요일마다 캐치온에서 공개되는 영화 프로그램으로, 최신 영화를 비롯해 숨어 있던 영화까지 다양한 시각으로 영화를 소개하고 재발견하는 무비 인싸 버라이어티쇼다.

그동안 재치 있는 입담으로 캐치온쇼를 이끌었던 MC 정상훈의 뒤를 이어 배우 이규한은 24년 차 배우 인생 처음으로 ‘캐치온쇼’에서 영화 프로그램 단독 MC를 맡는다. MBC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케세라세라’로 얼굴을 알리고 최근에는 첫 방영을 앞둔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배우 이규한. 연기 활동 외에도 신동엽 등 연예계 대표 미식가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배달 맛집을 찾아 떠나는 MBC 파일럿 예능 ‘배달고파? 일단 시켜!’에도 출연을 앞두고 있어 2021년, 그가 펼칠 활약을 기대케 한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