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소유진에 게임 출시 소식 들키자 “비밀 지켜줘야지, 의리 없다”백종원, 소유진에 게임 출시 소식 들키자 “비밀 지켜줘야지, 의리 없다”

Picture 1 (1).jpg

이날 소유진은 “여보는 게임을 좋아할까, 양조장을 좋아할까”라고 질문했다. 이에 백종원은 “막상막하인데 요새는 양조장”이라고 답했다.

이어 소유진은 “게임도 다시 할 거야? 뭐 시즌2 나왔다며. 나 기사에서 봤어. 누가 제보해줬어 나한테”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백종원은 블리자드의 RPG 게임 ‘다이블로 2’가 나온다는 소식에 “와 ‘백파더’ 접어야겠네”라는 댓글을 남겼다. 실제로 백종원은 지난 2월 20일 방송된 MBC 예능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에서 시즌 종료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들은 백종원은 “기자들이 적군이야 적. 그걸 왜 기사화했어”라며 “그런 건 서로 비밀 지켜줘야지. 기자들도 참 의리가 없어”라고 투덜거렸다. 이에 소유진은 “오빠가 어디서 얘길 하고 다녔으니까 기사가 낫겠지”라고 일침을 가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