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포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비포 미드나잇’ 2월 18일 개봉

Picture 1 (3).jpg

Picture 1 (2).jpg

‘비포 미드나잇’이 다시 시작되는 그들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비포 미드나잇’은 ‘비포 선라이즈’, ‘비포 선셋’에 이은 세 번째 이야기로, 여행지에서 우연히 인연을 맺은 남녀가 운명처럼 사랑에 빠져 그리스로 여행을 떠나며 보여주는 특별한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영상은 두 사람이 테이블에 앉아 18년 전 처음 만난 순간과 9년 전 다시 만난 순간을 회상하며 정다운 대화를 나누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어 “당신이 지금 나를 기차에서 처음 봤어도 나한테 같이 내리자고 할 거야?”라고 새침하게 묻는 셀린느와 망설임 없이 “당연하지!”라고 답하는 제시의 모습을 통해 아직 이들의 사랑이 끝나지 않았음을 보여준다. 아름다운 일몰로 유명한 그리스 카르다밀리 해변가에 놓인 테이블에 앉아 지는 해를 바라보는 다정한 두 사람의 모습은 석양으로 물든 바다의 이국적 풍경과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긴다. 지중해의 낭만이 가득한 나라 그리스에서 또 다른 여행을 예고한 ‘비포 미드나잇’에 기대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