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전역 후 익명의 유튜버로 활동 중

Picture 1.jpg

Picture 2.jpg

그룹 빅뱅의 대성이 전역 후 지난해부터 유튜버로 활동 중인 근황이 뒤늦게 알려졌다.

1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대성은 지난해 6월 25일부터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약 8개월 째 꾸준히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눈에 띄는 점은 해당 계정에서 ‘빅뱅 대성’의 흔적은 찾아볼 수 없다는 것. 팬들에게도 알려지지 않은 듯 구독자 80여명의 소박한 개인 채널에서 대성은 ‘디플’이라는 익명의 유튜버로 얼굴을 드러내지 않고 소소한 취미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디플’의 주된 유튜브 콘텐츠는 드럼 커버영상과 레고를 이용한 외국어 단어 교육용 스토리 텔링 영상이다. 첫 게시물인 빅뱅의 ‘배드보이’ 드럼 커버 영상을 시작으로, 지드래곤의 ‘삐딱하게’, 빅뱅 ‘굿 보이’, ‘뱅뱅뱅’, 블랙핑크 ‘뚜두뚜두’, ‘킬 디스 러브’, ‘불장난’, 위너 ‘러브 미 러브 미’, 송민호 ‘도망가’ 등 빅뱅과 소속사 후배들의 히트곡은 물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의 드럼 커버 영상이 게시돼 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