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 원작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 연출 소재현, 작가 이영숙

소원을 이뤄주는 음식을 파는 마녀식당과 영혼을 팔아서라도 다른 삶을 살고 싶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한국형 판타지 드라마

인물소개

Picture 1.gif

Picture 2.gif

조희라 役 / 송지효

뛰어난 미모를 지녔지만 몇 살인지 가늠되지 않고 인간사를 뛰어넘은 듯한 묘한 느낌을 주는 인물. 20대 초반 시련을 겪고 마녀가 된 조희라는 마녀 식당을 창업해 비운의 여인인 진과 동업한다.

Picture 3.gif

Picture 4.gif

정진 役 / 남지현

신용불량 전 자영업자이자 현 타영업자. 열심히 일해서 영화 홍보대행사에 취직했지만, 야근에 휴일근무에 꾸역 꾸역 열심히 살아왔지만, 부당한 대우에 항의한 뒤 회사에서 잘렸고, 늘어지게 백수로 지내던 중 퇴직금까지 털고 집 담보 대출까지 받아 엄마와 청국장집을 차린 인물.

Picture 5.gif

Picture 6.gif

이길용 役 / 채종협

전 고3, 현 검정고시 수강생. 이길용은 고등학교 육상부 장거리 선수 출신에 체대만을 내다 보고 달려왔지만, 인생이 예상 못한 한방으로 고꾸라진 인물. 이름도 생소한 반월상 연골판 파열로 육상 선수의 꿈을 접고, 그 과정에서 씻을 수 없는 상처까지 받으며 인사의 답을 찾고자 방황하게 될 예정.

Picture 7.jpg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는 제3회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대상 수상작 구상희 작가의 동명 장편소설을 드라마화하는 작품.

참고로

소설 줄거리: 오래 사귄 애인에게 단번에 차이고 연이어 회사에서도 오지로 발령 받은 청승맞은 비운의 여인, 진. 엄마의 꼬드김에 전 재산 다 털어 식당을 인수하지만 이마저도 사기를 당해 속전속결로 망해버린 그때 마녀가 찾아왔다. 세상에나 명함도 있다. 소원을 이뤄주는 음식을 만들어준다나 뭐라나. 밑져야 본전이지 싶어 소원을 빌고 마녀가 만든 음식을 먹은 진은 놀라운 체험을 하고는 마녀와 동업을 시작한다. 식당 문을 열자마자 진은 마녀에게 노예처럼 부림을 당하지만, 웬걸 진짜 장사가 된다! 그 후 온갖 소원을 비는 사람들이 나타나 음식을 주문하기 시작하는데…

상반기 중 촬영을 진행, 티빙 오리지널로 방영 예정이라고 함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