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호’ 송중기 “신파 반응 알고 있어, 개인적으로는 만족”

Picture 1 (1).jpg

지난 5일 공개된 ‘승리호’는 넷플릭스 전 세계 스트리밍 순위 1위에 오를 정도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다만 극 중 송중기가 연기한 태호와 딸 순이와의 서사를 두고 신파라는 부정적인 반응들이 이어지기도 했다.

송중기는 이에 대해 “그런 반응이 많은 걸 저도 알고 있다. 감독님도 인터뷰에서 그 질문을 많이 받으셨더라”면서 “어쨌든 어떤 작품을 여러분들께 선보였을 때 다양한 반응이 나오기 때문에 저는 귀 기울여 들으려고 하는 편”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송중기는 “성격이 평소에도 달콤한 말 보다 쓴소리를 들으려는 편이다. 어쨌든 그런 반응을 보이신 건 솔직한 리뷰이기 때문에 그럴 수 있겠구나라고 넘기는 편”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송중기는 “저는 이 작품을 선택하면서 제가 선택한 이유에 8할 이상에 조성희 감독이라는 사람이다. 그 부분은 조성희 감독님의 색깔인 것 같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런 색깔을 좋아한다. 제가 좋아서 그런 부분을 선택한 것 같다.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