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피오엔터·리안컨텐츠, 대만 인기 드라마 ‘상견니’ 리메이크 판권 계약

Picture 1 (1).jpg

앤피오엔터테인먼트와 리안컨텐츠가 대만 폭스네트워크그룹 , 싼펑제작의 대만 인기 드라마 ‘상견니’의 리메이크 판권 계약을 완료하고, 한국판 제작을 본격화 한다고 밝혔다.

대만에서 가장 주목받는 간기봉 작가와 임흔혜 작가가 공동 집필하고 황천인 감독이 연출한 드라마 ‘상견니’는 남자친구 왕취안성이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후에도 그를 그리워하는 황위시안이 우연히 선물 받은 휴대용 카세트를 통해 1998년으로 돌아가 왕취안성과 똑같은 얼굴을 가진 리쯔웨이를 만나며 겪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상견니’는 2019년 11월 대만 지상파 중시(CTV) 방영 당시, 25세에서 49세 여성 대상 평균 시청률 4.16%로 8년간 방송된 프로그램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고, 12주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대만 폭스네트워크그룹 스타차이니스채널(SCC) 방영시 최종회는 25세부터 49세 여성 최고 평균시청률 1.01%로, 전체 평균시청률은 SCC 13년간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돌파하고 동시간대 1위를 기록, 대만 인구 1/4이 시청하는 신드롬적 인기를 끌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