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추리반’ 정종연 PD “마지막까지 예측불가능..후반부 더욱 흥미로울 것”

Picture 1.jpg

중반부를 돈 티빙 첫 번째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이 꾸준히 인기 가도를 달리며 클래스가 다른 레전드 추리 예능으로 자리매김했다.

티빙 첫 번째 오리지널 ‘여고추리반'(연출 정종연, 임수정)은 여고에서 벌어지는 수상한 사건과 그 속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뭉친 추리반의 활약을 담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프로그램. ‘대탈출’, ‘더 지니어스’ 시리즈 등 독보적인 장르 예능을 연출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정종연 PD가 연출을 맡고, 추리반 멤버로는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가 활약해 압도적인 화제성과 뛰어난 작품성으로 매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매주 금요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되고 있는 ‘여고추리반’은 이미 공개 8화만에 2020년 티빙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대탈출3의 VOD 시청자 수를 뛰어넘는 수치를 기록했을 뿐 아니라 론칭 이후 매일 티빙의 인기 방송 순위 TOP10에 랭크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정종연 PD는 “반환점을 돈 ‘여고추리반’의 후반부에서는 점차 드러나는 사건의 진실과 완전히 한 팀으로 거듭난 추리반의 활약이 더욱 흥미로울 것”이라며, “마지막까지 예측불가능한 추리반의 여정에 끝까지 함께해달라”며 당부를 전했다.

예능적 재미와 드라마적 스토리텔링으로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여고추리반’ 9, 10화는 오는 금요일(26일)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