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정아 “날카로워 보이는 얼굴, 과거엔 인기 없었는데 세상 좋아져” (톡이나 할까?)

Picture 1.jpg

염정아는 23일 공개되는 카카오TV ‘톡이나 할까?’에 출연해 카리스마 넘치는 아름다운 미모와 그에 대비되는 편안하고 인간적인 매력까지 필터 없이 드러낸다.

염정아는 영화 ‘장화, 홍련’의 세트장을 연상시키는 고풍스런 카페에서 톡터뷰어 김이나와 만나, 첫만남 같지 않은 익숙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대화를 이어가며 보는 이들을 자연스레 그들의 ‘톡’ 세계로 빠져들게 만들 예정이다.

염정아는 세련된 이미지와는 달리, “하트 이모티콘 보내는 것을 새롭게 알게 되었다”고 자랑하는 등 의외의 귀여운 면모로 눈길을 끌 계획이다. 염정아는 김이나가 보낸 과거 사진을 보며 “그때는 날카로워 보이는 얼굴이라 별로 인기가 없었는데 세상 좋아졌다”고 소탈한 듯 말하다가도, 미스코리아 대회에 본인의 의지로 출전했다고 밝히며 “될 것 같았다 막연히. 안되면 말고”라며 최고의 멘탈을 자랑해 김이나의 감탄을 자아낸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