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이민기♥나나, 설렘 폭발 눈맞춤 “이 케미 美쳤다”

Picture 1.jpg

오는 3월 24일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이 첫 방송된다.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 ‘소울메이트’,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을 통해 인생작 제조기에 등극한 조진국 작가와 ‘파수꾼’, ‘배드파파’ 등 젊고 감각적인 연출이 기대되는 오다영PD가 의기투합해 특별한 로맨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2월 22일 ‘오! 주인님’ 티저 포스터가 기습 공개됐다. 연애를 ‘안’ 하는 남자 이민기(한비수 역)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 나나(오주인 역)의 설렘 유발 케미스트리가 돋보인다.

‘오! 주인님’ 티저 포스터 속 이민기와 나나는 하나의 벤치 의자 위에 나란히 앉아 있다. 다른 누구도, 무엇도 보이지 않는 듯 서로에게만 집중한 두 사람의 시선에서는 금방이라도 꿀이 뚝뚝 떨어질 것 같다. 뿐만 아니라 그저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두 사람의 얼굴 가득 비친 미소가 보는 사람까지 가슴 뛰게 만든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