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진아 X 로운 엘르 2월호 화보

출처 :

Picture

 

Picture

 

Picture

 

JTBC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의 두 주인공 원진아와 로운이 패션 매거진 〈엘르〉와 2월호 화보를 진행했다. 동명의 웹소설 원작으로 회사 선후배인 두 사람의 오피스 로맨스를 그리는 만큼 화보 역시 둘 사이의 은밀한 긴장감을 담는데 주력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원진아는 “윤송아는 3년 차 마케터다. 개인적인 사정이 있지만 그로 인해 인물이 나약해 보이지는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라고 밝혔다. 상대역 로운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선배들과 연기할 때와는 또다른 긴장감이 처음에는 있었지만 로운이 워낙 어른스럽다. 덕분에 금방 편해졌다”라고 대답했다.

로운 또한 “이번 현장의 분위기가 정말 좋다. 감독님도 모두의 의견을 수용하는 데 열려 있는 수평적인 분위기다”라고 답하며 현장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생애 두 번째 드라마 주연을 맡게 된 소감에 대해 “가수 활동만큼이나 연기도 내게 필연처럼 느껴진다. 같은 예술인데, 느껴지는 카타르시스가 다르다”고 답하기도 했다.

Picture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마요 주인공으로 나옴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