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新 예능, 조병규 출연 확정 “서로에 대한 기대 높아”

Picture 1 (2).jpg

유재석의 약 1년만의 친정 복귀작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프로그램의 콘셉트가 청춘과 초심 그리고 공감으로 알려지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 MC 유재석의 선한 영향력이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출연작마다 릴레이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조병규의 합류가 확정됐다.

조병규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해 주목받기 시작해 ‘스토브리그’를 거쳐 최근 ‘경이로운 소문’의 타이틀롤인 소문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누리며 일약 스타덤에 오른 대세 중의 대세. 특히 그의 예능감을 일찌감치 알아본 유재석이 조병규를 탐나는 ‘예능 인재’로 꼽은 바 있어 실제로 성사된 유재석-조병규의 만남에 기대감이 폭발한다.

이에 ‘유재석 신 예능’ 측은 “조병규가 프로그램 콘셉트를 듣자마자 그 자리에서 출연을 결정했을 정도로 적극적”이라고 귀띔한 뒤 “유재석과 조병규 두 사람 모두 파트너에 대한 기대감이 매우 높다. 두 대세가 어떤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낼지 관심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상반기 첫 방송 예정.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