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 28일 첫방송

Picture 1 (2).jpg

 

tv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 론칭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가 오는 28일 목요일 밤 9시 시청자 자기님들을 찾아가는 것.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연출 박근형)’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자기님들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새로운 확장을 시도하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그간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유퀴저로 나섰던 자기님들을 그들의 삶의 터전에서 다시 만나 때로는 새로운, 때로는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눠볼 전망이다. 무엇보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이어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진행을 맡아 환상의 MC 호흡을 선보일 계획이다.

프로그램의 제목인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76회에 출연했던 김철민 자기님의 성대모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후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매회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등장하며 ‘1일 1난리’라 불릴 정도로 애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기님의 유행어에서 착안한 프로그램 제목이 팬들의 반가움을 더하고 있는 것.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