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PD “유행어 원조 김영선 출연 감사..조세호 빨리 울어 신기했다”(인터뷰 종합)

Picture 1(1).jpg

김민석 PD는 헤럴드POP에 “‘난리났네 난리났어’ 원조로 거슬러 올라가 보면 우리 프로그램에 유행어를 선물하신 귀인이시기 때문에 예전부터 꼭 한 번 모시고 싶다는 의견이 제작진 안에서도 많았다. 김영선 자기님이 SNS에 유행어에 대한 소감을 올려주셨는데 그걸 보자마자 작가들이 용기내어 섭외 요청을 드렸다. 이번 회차 주제였던 ‘언성 히어로’에도 걸맞는 분이라 영광스럽게도 모실 수 있게 됐다”고 섭외 이유를 공개했다.

이어 “두 가지 버전을 해주셨는데, 하나는 극중에서의 실제 대사 버전, 다른 하나는 김철민 자기님을 따라한 버전이었다. 원조를 따라하는 카피를 따라하는 원조의 유쾌함이 너무도 인상적이었다”고 덧붙였다.

무엇보다 김영선 자기님은 현장에서 다른 배우들이 감정을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면서 “조세호가 장난기도 많고 산만하지 않나. 조세호의 감정을 만지고 싶다”며 조세호와 아이컨택을 시작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