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테이’ 2회만 시청률 10% 돌파, 순간 최고 14.3%까지

Picture 1 (1).jpg

 

1월 15일 방송된 ‘윤스테이’ 2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11.7%, 최고 14.3%, 전국 가구 기준 평균 10.2%, 최고 12.3%를 돌파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 또한 수도권 평균 6.3%, 최고 8.3%, 전국 평균 6.4%, 최고 8.2%로 자체 최고치를 기록하며 가구와 타깃 시청률 모두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에서 동시간대 1위에 올랐다.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 /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오픈 1일 차부터 윤스테이가 만석이 된 가운데, 손님들의 저녁 식사를 위해 주방과 다이닝 룸을 쉴 틈 없이 오가는 임직원들의 고군분투가 담겼다.

정유미, 박서준은 저녁 식사 시간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마쳤지만, 막상 첫 주문이 들어오자 주방을 두리번거리며 긴장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이내 전채요리 부각을 시작으로 닭강정, 떡갈비, 떡볶이 등 메인 요리들을 차근차근 만들어내며 완벽한 호흡을 선보였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