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통편집’이라더니 일부 등장→네티즌 반응 ‘싸늘’

Picture 1 (1).jpg

‘맛남의 광장’이 당초 에이프릴 이나은에 대해 통편집을 결정했다고 밝힌 가운데 이와 달리 방송에 등장해 논란이다.

4일 방송된 SBS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해남 물김 편이 방송돼 이나은, 박재범 등이 출연했다. 이날 멤버들은 1년 만에 해남을 다시 찾았고, 물김을 팔기 위한 생방송을 준비했다.

앞서 이나은은 그룹 내 따돌림, 학폭 의혹에 휩싸이면서 결국 ‘맛남의 광장’에서 통편집을 결정한 바 있다. 그러나 이날 방송에서는 이나은의 모습이 일부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1월에 미리 촬영해둔 만큼 어쩔 수 없는 처사인 것으로 보인다.

이에 네티즌들은 “애초에 통편집이라고 하질 말든가. 어이없다” “시간이 없어서 편집을 못했다고 하기엔 좀…” “시청자를 뭐로 아는 걸까” “SBS 대단하다” “장난치네 진짜” “어쩐지 계속 나오더라” “이럴 줄 알았어” 등 냉담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나은이 모델로 활동 중인 동서식품, 삼진제약, 제이에스티나, 무학 등은 최근 관련 영상을 모두 삭제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