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입터짐 방지 다이어트 간식 추천 “4kg 감량해 41kg”(혜성이)

Picture 1.jpg

Picture 2.jpg

Picture 3.jpg

5월 23일 이혜성의 개인 유튜브 채널 ‘혜성이’에는 ‘NO 광고ㅣ간식 이걸로 바꾸면 살 빠져요!ㅣ제대로 알고 먹는 다이어트 간식 ㅣ내돈내산 다이어트 간식 추천’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최근 다이어트 성공으로 41kg가 된 이혜성은 “제가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을 때 즐겨 먹었던 간식들을 소개하려고 한다. 사람이 샐러드, 닭가슴살, 계란만 먹을 수 없지 않나. 입이 심심할 때 조금 건강하고 살이 덜 찌는 간식으로 입막음을 하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제일 강력 추천하는 간식은 고구마”라는 이혜성은 “에어프라이기에 많이들 돌려 먹는데 저는 고구마는 무조건 맛으로 먹기 때문에 트럭, 지하철역, 편의점에서 사먹게 된다. 고구마가 돌판 위에서 서서히 구워지면 훨씬 달다. 예전에는 고구마말랭이도 많이 먹었는데 고구마말랭이는 GI 지수가 높다. GI 지수는 혈당 올리는 속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군고구마도 찐고구마에 비해 칼로리가 높은 편인데 군고구마를 말려버리면 작은 부피로 응축된 것이기 때문에 다이어트할 때는 절제하는 것이 좋다”며 군고구마를 추천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