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카운터 박탈”..’경이로운 소문’, 최고시청률 9.5% 대폭발!

Picture 1.jpg

 

OCN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가 카운터 박탈 위기에 처해 안방극장에 강력한 충격을 선사했다.

지난 2일(토) 방송된 OCN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감독 유선동/작가 여지나/제작 스튜디오 드래곤, 네오엔터테인먼트/총 16부작) 9회는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시청률에서 전국 기준 평균 8.4% 최고 9.5%를 기록했다. 또한 OCN 타깃인 남녀 2549 시청률은 전국 기준 평균 7.1% 최고 8.0%를 기록했다. (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소문(조병규 분)과 지청신(이홍내 분)은 숨 막히는 접전으로 시청자의 심장을 쫄깃하게 했다. 소문은 팀과 합류하라는 위겐의 조언을 무시한 채 지청신과 맞대결을 펼치다 그에게 융의 땅 실체를 들켜 긴장감을 증폭시켰다. 엎친 데 덮친 격 소문은 지청신에게 일격을 당해 목숨이 위태로운 절체절명 위기를 맞는 등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숨멎 전개가 보는 이의 심박수를 높였다.

경이로운 소문 시청률 추이

Picture 3.jpg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