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홈TV’ 유재석 “80세까지 방송활동하면 칠순에 SNS 시작하겠다”

Picture 1.jpg

그런가 하면 이날 20세기 청춘 유재석은 이용진-이영지과 함께 SNS 라이브 방송을 통한 21세기식 소통 방법을 체험하기도 했다. 세 사람은 SNS 질문창을 통해서 요즘 세대의 고민이나 고충, 질문을 받아 답변을 선사했는데 이 과정에서 유재석은 21세기 청춘들의 번뜩이는 센스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유재석은 ‘유재석 님의 정확한 이빨 개수가 궁금해요’, ‘재석오빠 피 흘리는 초코송이같아요’라는 댓글에 잇몸 만개 웃음을 터뜨려 시청자의 웃음보를 자극했다. 그도 잠시 SNS 유저들의 질문에 독수리 타법으로 정성스레 답변을 하던 유재석은 요즘 세대의 소통 속도를 따라잡지 못하고 끝내 대면 상담을 요구해 폭소를 자아냈다. 나아가 유재석은 “만약에 내가 80세까지 방송 활동을 하면, 칠순에 SNS를 시작하겠다”며 뜻밖의 칠순 공약을 선언했고 이용진과 이영지는 “그 계정 관리자를 하겠다”고 선언하며 또 한번 찰진 케미로 웃음을 자아냈다. 1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