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종’ 최예빈 “6개 대학 동시 합격, 밥도 안 먹고 계속 연습해”(‘컬투쇼’)

Picture 1 (1).jpg

12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문세윤이 출격한 가운데, ‘특별 초대석’ 코너 게스트로 배우 진지희, 최예빈이 출연했다.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두 배우는 시작부터 상큼한 매력을 뽐냈으며, 김태균이 “시즌 2는 무엇보다 진지희, 최예빈이 주인공이었던 것 같다”라고 극찬을 표하자 최예빈은 “시즌 2가 끝났는데 시즌 3를 준비하는 마음으로 있어서 그런지 푹 내려놓지는 못하고 있다”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폭발적인 시청률을 기록한 ‘펜트하우스’ 시즌 2 종영 후 현재 근황에 대해 진지희는 “일단 푹 잤다. 학교를 다니면서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촬영하면서 잠이 많다는 걸 깨달았다. 4시간 이상 못 자면 힘들더라. 비타민과 약을 안 먹으면 힘들었다”라고 고충을 털어놓았으며 최예빈 또한 “늦잠을 자기 시작했고, 최근 이사를 해서 친구들을 집들이에 초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