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APAN AWARDS] ‘대상’ 현빈 “♥손예진 덕분에 멋지게 숨쉴 수 있었다”

Picture 1.jpg

배우 현빈이 ‘2020 APAN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3일 오후 애플리케이션 Seezn, 올레TV를 통해 ‘2020 APAN STAR AWARDS’가 방송됐다. ‘2020 APAN STAR AWARDS’는 대한민국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지상파, 종편, 케이블 등 국내 유일무이한 전 채널 통합 드라마 시상식이다. 지난 2012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 7회째를 맞았다.

(중략)

영예의 대상 주인공은 바로 현빈이었다. 현빈은 “새해 시작을 큰 상과 함께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 이 상에 대한 보답으로라도 올 한해 더 멋지고 잘 꾸며 나가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지난 한해 그리고 지금 이 순간까지도 ‘사랑의 불시착’을 통해서 너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 우리나라를 비롯해서 전 세계에서 ‘사랑의 불시착’을 사랑해주시고, 관심 가져주시고,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 또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현빈은 “정혁이한테는 너무나 최고의 파트너 윤세리, 예진씨한테 너무 고맙다. 예진씨가 잘 빚어낸 윤세리라는 캐릭터로 인해서 리정혁이 더 멋지게 숨쉴 수 있었던 것 같다.던 이 자리를 빌어서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 열심히 공부하고 고민해서 지금보다 더 나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마무리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