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시조새, 브라질 여성 불법촬영→”나라망신 죄송”

Picture 1.jpg

Picture 2.jpg

Picture 3.jpg

Picture 4.jpg

Picture 5.jpg

BJ 시조새가 브라질에서 여성을 불법촬영하고 몸매를 평가한 논란에 사과했다.
BJ 시조새는 24일 새벽 자신의 아프리카TV 채널에서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생방송을 진행했다.

BJ 시조새는 “파장이 너무 커서 말씀드린다. 구속이 될 수도 있다. 브라질 갔을 때 잘못한거 다 인지하고 있다. 일반인이 아닌 BJ기 때문에 재미를 주고자 갔다”며 “잘못한 부분은 잘못했다고 생각한다. 자숙할 것”이라고 밝혓다.

BJ 시조새는 불법 촬영 및 브라질 빈민 비하 논란이 불거진 영상을 삭제한 상태다. 이와 관련해 증거 인멸 시도를 한 게 아니냐는 의혹이 일었다. BJ 시조새는 “대사관에서 영상을 지우라고 해서 다 지웠다. 비공개가 아닌 삭제한 상태다. 증거인멸은 절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BJ 시조새는 “욕심에 잘못을 한 거 같다. 죄송하다. 재미 주려고 간 거고 재밌게 논 적도 많다. 그렇게만 놀지 않았다. 브라질 국민들이랑도 재밌게 놀았다. 많은 오해 안 해주셨으면 좋겠다”며 억울함을 호소하기도 했다.

Picture 1.jpg

Picture 2.jpg

Picture 3.jpg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