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조병규, ‘컴백홈’ 출연 보류”[전문]

Picture 1.jpg

‘컴백홈’ 제작진이 학교폭력 가해 의혹을 받고 있는 배우 조병규의 출연을 보류했다.

KBS2 신규 예능 ‘컴백홈’ 제작진은 26일 공식입장을 통해 “최종적으로 MC 조병규의 출연을 보류하게 됐다”고 밝혔다.

‘컴백홈’ 측은 조병규의 출연 보류를 결정한 이유에 대해 “예상보다 법적 판단이 늦어짐에 따라 편성을 최종 확정지어야 하는 현 시점에서 출연자의 출연을 강행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명확한 사실 규명이 이루어져 어느 쪽이든 억울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며 “‘컴백홈’은 모든 출연진과 제작진이 심기일전하여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분들을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조병규는 최근 학교폭력 가해 논란에 휘말렸다. 소속사 측은 모든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그러나 연일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되면서, 조병규는 현재 폭로자들과 진실 공방을 펼치고 있다.

이하 ‘컴백홈’ 제작진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KBS 2TV 신규 예능프로그램 ‘컴백홈’ 제작진입니다.

‘컴백홈’ 제작진은 최근 제기된 MC 조병규 관련 논란에 최대한 신중하게 접근하려 노력해왔습니다. 현재 조병규는 일련의 논란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중입니다. 그러나 예상보다 법적 판단이 늦어짐에 따라 편성을 최종 확정 지어야 하는 현 시점에서 출연자의 출연을 강행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판단 하에, 최종적으로 MC 조병규의 출연을 보류하게 되었습니다.

아무쪼록 명확한 사실 규명이 이루어져 어느 쪽이든 억울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또한 ‘컴백홈’은 모든 출연진과 제작진이 심기일전하여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분들을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