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측 “설 당일 ‘레전드 12’ 콘서트 편성, ‘아카이브K’ 향한 성원 보답”

Picture 1.jpg

방송 사상 최초로 한국 대중음악사를 총망라해 무대와 영상, 토크로 기록하는 SBS의 신개념 다큐 음악쇼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K’(이하 ‘아카이브K’)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특별한 콘서트를 선보인다. ‘아카이브K’가 역대급 라인업과 무대로 첫 회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시청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가요계 전설과 함께하는 특집 콘서트를 편성한 것이다. 이에 다가오는 설 ‘전설의 무대 레전드 12’(이하 ‘레전드 12’)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설특집 ‘레전드 12’에서는 ‘아카이브K’의 무대만으로 아쉬워했던 시청자들이 다시 듣고 싶어 했던 노래와 보고 싶어 했던 아티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정지찬 음악감독이 편곡을 맡았으며, 40여 인의 오케스트라, 밴드의 연주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직 ‘레전드 12’에서만 볼 수 있는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기대해볼 만하다. 단 한 번도 시도되지 않은 조합의 무대들이 ‘고품격 선물 세트’ 같은 공연을 예고한다.

저작권자 © 로컬 크리에이터 인터넷 뉴스! Popular News 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